공지사항

㈜동방아그로-영암낭주농협, 사업 활성화 MOU 체결

  • 관리자
  • 2022.05.02
  • 2986
 영암낭주농협 이재면 조합장(좌측 4번째)과 ㈜동방아그로 곽형렬 광주지점장(우측 3번째)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▲  영암낭주농협 이재면 조합장(좌측 4번째)과 ㈜동방아그로 곽형렬 광주지점장(우측 3번째)이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
 

㈜동방아그로(대표이사 염병진)는 영암낭주농협(조합장 이재면)과 지역농협 활성화 계획에 따른 원예용 살충제 방제사업과 지역 특화작물인 멜론의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업무협약식을 진행했다.

 

지난 4월 15일 영암낭주농협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㈜동방아그로 광주지점, 영암낭주농협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.

 

㈜동방아그로 광주지점은 지역특화 캠페인의 일환으로 신규사업 확대을 위해 영암낭주농협과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. 이에 따라 지역특화작물인 멜론의 고품질화를 위해 필요한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는 등 다양한 협력 활동을 벌일 계획이다.

 

이번 업무협약 체결은 농업환경이 변화하고 있는 영암 낭주면에 멜론의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노동력 및 생산력을 절감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데 전력하고 멜론 하우스 점적관수처리 약제 보급에 앞장서서 멜론 고품질화를 위한 병해충 방제 노하우도 적극 수용키로 했다.

 

㈜동방아그로 곽형렬 광주지점장은 “영암낭주농협과 적극 협력해 신규사업을 확대하고 영암 낭주면 농가들의 소득향상에도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”고 말했다.

 

영암낭주농협 이재면 조합장은 "지역농협 활성화 계획에 따른 방제사업 활성화와 지역특화작물인 멜론의 고품질화를 위해 ㈜동방아그로와 협력체계를 강화하겠다“며 ”이를 통해 농가의 소득 창출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하겠다"고 밝혔다.


맨위로